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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23회 작성일 24-06-2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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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이 사물 분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점을 고려하면 흥미롭다(Biederman and Ju, 1988 ; Davidoff and Ostergaard, 1988 ; Seamon et al., 1997 ). 또한 Hanna와 Remington( 1996 )은 색상과 형태 식별이 독립적으로 기능할 수 있음을 발견했으며(Stefurak and Boynton, 1986 참조 ), 이는 그림을 분류하는 과정이 색상의 영향 없이 발생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부 저자(예: Wichmann, Sharpe 및 Gegenfurtner, 2002 )는 색상이 자연 장면의 인식 기억에 크게 기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연구에서는 색상이 자연 장면이나 사물의 인식과 협력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인공 장면 인식과 협력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현실적 경향의 프레임 분류는 비현실적 회화보다 색상에 대한 의존도가 더 크다고 할 수 있다. 어쨌든 인공 물체를 그림으로 분류하는 데 있어 색상의 역할은 특히 창발적 분류와 같은 상징적 프로세스에서의 상호 작용과 관련하여 충분히 조사되지 않은 주제입니다(Ferreira et al. 2018 ). 이런 식으로, 출현적 분류 절차에서 흑백 그림을 사용하면 이전 연구 결과에서 색상이 어떤 역할을 했는지 밝힐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예술 학교의 화가들이 그린 그림의 출현적 관계에 대한 테스트를 사용하면 특정 예술 운동의 특징적인 측면이 그림 제작에서 어떤 역할을 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 연구를 통해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Ferreira et al.( 2018 )의 결과를 흑백 그림을 사용하여 재현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특정 화가의 그림에 대한 출현적 분류를 결정하는 동일한 종류의 변인이 비슷한 스타일이나 학교 화가에게 결과를 확장할 수 있을까요?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흑백 그림의 잠재적 범주와 임의적 자극 간의 관계, 그리고 이러한 자극과 화가의 이름 간의 관계를 훈련했습니다. 훈련 후, 같은 화가의 훈련된 그림과 훈련되지 않은 그림을 포함하는 출현적 분류 테스트를 수행했습니다. 이 결과를 통해 색상이 그림의 새로운 분류 과정에 필요한지 평가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 구글상단노출 구글백링크 카지노알 빠른스포츠중계 롤솔랭토토 롤토토 무료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수원 쩜오 성인용품 우머나이저 넥스트 카지노솔루션 분양 백링크 구글백링크 먹튀검증 안전한놀이터 먹튀사이트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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